신세계면세점, 설 연휴·발렌타인데이 선물 기획전 진행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2-05 16:46:0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발렌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맞아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해피 발렌타인(Happy Valentine’s)’ 추천 선물전과 설 연휴 여행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를 앞두고 출국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미리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MD가 직접 선별한 향수·뷰티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해피 발렌타인’ 기획전에서는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종 마르지엘라 등 전 연령층에서 수요가 높은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헤라, 랑콤, 나스, 비오템 옴므, 모로칸오일 등 뷰티·바디·헤어 브랜드 상품을 폭넓게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양한 향수 제품을 직접 시향할 수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춘 선물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설 연휴 여행 아이템 기획전에서는 조니워커, 카발란, 글렌피딕, 발베니 등 출국객 선호도가 높은 주류를 비롯해 오설록, 니블스, 그래인스쿠키, 바프 등 휴대가 간편한 간식류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아이마스크, 멀티비타민, 멀티어댑터, 샤워기 필터 등 여행 필수품도 마련했다.

 

이와 별도로 호텔·항공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와 협업해 오는 3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월 300달러 이상 구매 및 인도 완료 시 월 1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2,000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또 캐세이(Cathay)와의 제휴를 통해 이달 28일까지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 내 월 250달러 이상 구매·인도 완료 시 트리플 적립 혜택이 적용되며, 월 최대 1,500 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가 맞물리며 여행과 선물 수요가 동시에 증가하는 시기”라며 “고객들이 특별한 선물을 보다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브랜드 큐레이션과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