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하이엔드'에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 오픈… 럭셔리 뷰티 강화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6-01-22 16:44:12

[메가경제=정호 기자] 네이버의 명품 브랜드 서비스 ‘하이엔드’에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가 문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네이버는 지난 19일 하이엔드 서비스 내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립스틱,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부터 향수, 스킨케어 라인, 시즌 컬렉션 한정판까지 샤넬의 공식 뷰티 상품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 <사진=네이버>

 

샤넬 뷰티 브랜드스토어는 샤넬 공식몰과 동일한 상품 셀렉션을 비주얼 중심의 브랜드 콘텐츠로 구성했다. 시즌 한정판과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온라인 VIP 고객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샤넬 공식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샤넬 통합 멤버십 ‘샤넬코드’ 가입도 가능해 기존 멤버십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샤넬 뷰티 전 상품에는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네이버와 샤넬 뷰티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차별화된 럭셔리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네이버는 2020년부터 럭셔리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강화해왔다. 특히 럭셔리 뷰티 부문 성장세가 두드러지며, 지난해 거래액은 전년 대비 29% 증가했다. 오픈 초기와 비교하면 입점 브랜드 수는 약 5배로 확대됐다. 네이버는 샤넬 뷰티 입점을 시작으로 하이엔드를 중심으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조재희 네이버 트렌드패션사업팀 리더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안정적인 플랫폼 인프라와 AI 추천 기술,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기반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AX 환경에서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개편한 하이엔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신뢰도 높은 럭셔리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