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해킹 방지 솔루션 '에버세이프 웹' 도입

금융·보험 / 문혜원 / 2024-12-26 16:05:53
메크로 공격방지 등 다각도 보안성과 기대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보험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보안기업 에버스핀의 웹 해킹방어 솔루션 '에버세이프 웹'도입을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이 고객 정보 보호와 웹 서비스 안정성을 위해 디지털 환경 보안을 대폭 강화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에버세이프 웹은 전 세계 33개의 특허를 보유한 에버스핀의 핵심 기술 'MTD(동적표적방어)'를 기반으로 개발된 웹 해킹방어 솔루션이다. MTD는 공격 표적을 지속적으로 변화시켜 해킹 시도를 무력화하는 방식으로, 웹 상의 모든 자원을 실질적으로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킹 시도 원천 차단 솔루션 도입에 따라 한화손보는 고객 개인정보와 회사 중요정보에 대한 보호 수준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해커의 분석 및 변조 방지, 명의도용 범죄 차단, 기업 간 스크래핑 방어, 매크로 공격 방지 등 다각도의 보안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에버세이프 웹 도입은 진화하고 있는 디지털 시대의 보안 강화 일환으로, 고객에게 더욱 안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 기술 도입을 통해 고객 신뢰를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