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설 앞두고 ‘장쾌삼’ 홍삼 선물세트 선봬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2-02 15:38:09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이 설 명절을 앞두고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인홍삼 전문 브랜드로, 중앙연구소의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산 인삼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 제품을 선보여 왔다. 100% 국내산 인삼과 홍삼만을 사용해 품질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명절 선물용으로 꾸준한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 [사진=웅진식품]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웅진식품은 제품 특성과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선물세트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100% 국내산 산삼배양근과 6년근 홍삼 파우치를 함께 구성한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를 비롯해, 6년근 홍삼을 그대로 담아 깊은 풍미를 강조한 ‘장쾌삼 홍삼순액 100’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6년근 발효 홍삼농축액을 담은 ‘장쾌삼 발효홍삼 력’,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산삼배양근을 더한 ‘장쾌삼 발효홍삼 원’ 등 총 7종의 제품을 마련해 소비자가 받는 이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장쾌삼’ 설 선물세트는 주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소매점을 통해 판매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건강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장쾌삼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산 원료 사용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신뢰받는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