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뷰티디바이스 디자인전문가 고디자인(대표 김두만)이 K-뷰티 엑스포 코리아 2024(이하 케이 뷰티 엑스포)에 참가해 참관객 뿐만 아니라 참가사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케이 뷰티 엑스포는 10월 17일부터 19일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었다.
고디자인은 에스테틱용 의료기기와 개인용 뷰티 홈케어 디바이스를 디자인하고 있다. 뷰티디바이스 디자인 전문가로 제품디자인, 브랜드로고, 앱디자인, 기구설계, 시제품 제작 및 양산 지원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디자인은 대표적인 포트폴리오로 ㈜파마리서치의 리쥬리프와 같은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틱 제품 부터 ㈜제이시스메디칼의 덴서티를 꼽았다. 클라이언트와 협업을 통해 독일의 레드닷디자인어워드, K-디자인상 등 국제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해외시장 진출 등 상호 발전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케이 뷰티 엑스포 코리아에서 고디자인은 에스테틱용 의료기기,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직접 만나볼 수 있었으며, 클라이언트 맞춤 컨설팅도 진행했었다.
K-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국내 최대규모의 B2B 뷰티 박람회로 올해 16회차를 맞았다. 현재 전세계 7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케이 뷰티 엑스포 브랜드로 매년 규모를 확대해가고 있으며, 해외 바이어가 직접 방문하는 글로벌 전시회다
뷰티디바이스 디자인전문가 고디자인은 케이 뷰티 엑스포 코리아2025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