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일본 사가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사가현 관광연맹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3월 31일까지 인천~사가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오직 사가 탑승객을 위한 와쿠와쿠 투어팩’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탑승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 |
| ▲ [사진=티웨이항공] |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과 사가현 관광연맹이 공동으로 마련한 혜택으로, 사가 노선 이용 고객에게 현지 관광 투어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티웨이항공 탑승객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자동 할인 적용을 받아 투어버스 상품을 최대 4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상품은 사가 주요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둘러볼 수 있는 3일 투어 상품을 비롯해 사가공항과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공항 셔틀 투어, 사가현 대표 명소를 하루 동안 방문하는 관광지 일일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돼 개별 여행객은 물론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실질적인 혜택이 기대된다.
사가현은 일본 규슈 지역에 위치한 소도시로, 온천과 전통 거리, 자연 경관이 조화를 이루는 여행지로 평가받고 있다. 비교적 한적한 일정 속에서 규슈의 숨은 명소를 경험할 수 있어 최근 개별 여행객과 소도시 여행을 선호하는 수요층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사가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가현 관광연맹과 협업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노선별 특색을 살린 다양한 제휴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