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제과는 ‘말차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종의 비스킷과 반생초코케익까지 제품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11월부터 세 달간 총 80만 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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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크라운제과] |
▲말차하임 ▲쿠크다스 말차 ▲크림블 말차로 구성했다. 국내 최고 녹차 산지인 보성 고급 말차로 떫은맛은 낮추고 특유의 향긋함은 온전히 살렸다. 녹차잎 원물 그대로 넣은 덕에 깊은 풍미는 물론 과자에서도 느껴지는 찻잎의 진한 맛을 즐기기 좋다.
‘쿠크다스’는 부드러운 비스킷 사이에 말차 특유의 달콤쌉쌀함을 품은 크림을 넣어 카페 디저트의 고급진 맛을 담았다. ‘말차 하임’은 겉과 속이 모두 녹색으로 변신했다. 크림은 물론 이를 감싸는 웨하스에도 말차를 진하게 넣은 것. ‘크림블’은 내부 크림을 10% 증량해 깊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눈으로도 말차를 즐길 수 있다. 찻잎의 녹색을 담은 패키징 디자인으로 보는 순간 푸릇한 자연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것. 여기에 각 제품이 품고 있는 진한 말차 크림의 색감에서도 싱그러운 풍미가 느껴져 보는 재미까지 챙겼다. 한편, 작년 출시해 200만개 완판된 ‘콘말차’도 성원에 힘입어 말차 에디션 3종과 함께 다시 돌아왔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MZ세대 열풍인 말차와 국민 과자가 만나 탄생한 초록빛 디저트 라인업”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마다 사랑받는 식문화 트렌드와 좋은 원재료를 담아 한층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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