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신승민 기자] '2024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페스타’가 지난 3일과 4일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번 골프페스타는 골드워터 퍼시픽이 주최하고 KB증권이 후원하며, 한국의 아르도르, 괌 현지의 MOYCOM, Hit Radio 100, Cool FM이 공동 주관했다.
뱅골프코리아, 유니엔코리아, 루이카또즈, SNV클리닉, 유유엘엔피, 페어몬트서울호텔, 티웨이 항공, 진바비 등이 협찬해 더욱 풍성한 골프페스타에 기여했다.
행사에서는 KLPGA 프로선수와 아마추어 2명이 한조를 이뤄 총 4팀이 우승을 위해 벌이는 치열한 골프대회 뿐만아니라 인플루언서들의 SNS홍보대회도 펼쳐졌다.
참가 인플루언서 16명은 골프 실력은 물론, 뛰어난 SNS 홍보력까지 겸비한 골프 인플루언서들이다. 직업군은 골프, 배우, 슈퍼모델, 레이싱 모델, 가수, 체육학 박사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됐다.
유효주 (두산건설 We've), 이승연 (퍼시픽링스코리아), 한진선 (카카오vx), 홍지원 (요진건설산업 골프단) 등 KLPGA 프로들도 이번 행사에 참가해 대회를 더욱 빛냈다.
16명의 인플루언서들은 12월을 맞아 행복한 세상에 기여하고자 대회 참가비 전액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는 미국령 괌에서 한국 기업으로는 최초로 골드워터퍼시픽이 인수한 시설이다. 미국 골프협회(USGA)가 공식 승인한 정통 토너먼트 코스로, 뛰어난 자연경관과 완벽한 코스 관리로 유명하다.
‘골드워터배 프로-아마 골프 페스타’는 다음달 20일과 27일 저녁 9시에 SBS골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대회 MC는 김기태 골프전문 해설가와 장유례 아나운서가 맡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