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정성순대’와 손잡았다…연 110억 규모 식자재 공급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1-23 13:47:34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홈푸드가 순대 요리 프랜차이즈 ‘정성순대’를 운영하는 ㈜우리의맛남과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23일 동원홈푸드에 따르면 이번 협약식은 지난 22일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동원홈푸드 양산물류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전형태 우리의맛남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전형태 우리의맛남 대표가22일 동원홈푸드 양산물류센터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원홈푸드]

 

이번 협약을 통해 동원홈푸드는 전국 70여 개 정성순대 매장에 연간 약 11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할 예정이다. 공급 품목은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을 비롯해 가공식품, 비식품 등으로 총 3만여 종에 이른다.

 

동원홈푸드는 산지 구매와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농가로부터 농축수산물을 조달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공급망과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은 “㈜우리의맛남과의 협력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며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 공급해 외식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