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10·내추럴코드, 유기동물 보호단체 ‘유행사’에 500만원 상당 사료 기부

나눔사회 / 전창민 기자 / 2025-10-31 13:10:16
▲사진출처= 뱃인사이드 제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포르자10(Forza10)과 내추럴코드(Natural Code)의 한국 공식 유통사 벳인사이드는 유기동물 보호단체 ‘유기동물 행복찾는 사람들’(이하 유행사)에 사료 5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유행사’는 유기동물의 구조·보호·입양을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다. 대표 포함 전원 자원봉사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토요일 입양 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포르자10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된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로, 천연 바다 생선 단백질과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식이민감증 관리와 건강 밸런스 유지를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또 내추럴코드는 천연 원재료만을 사용하고 다양한 맛의 선택지를 제공하는 고양이용 프리미엄 습식캔 브랜드로, 높은 기호성과 균형 잡힌 영양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벳인사이드 유동균 대표는 “유행사가 보여주는 진정성 있는 활동은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에 큰 의미가 있다”며, “벳인사이드는 앞으로도 유기동물 보호 단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