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노머니 노아트’ 에디션 9종 선보여

금융·보험 / 송현섭 / 2023-08-10 12:02:14
아트 컬렉터 선택한 작품 카드 플레이트 적용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신한카드는 KBS ‘노머니 노아트(No Money No Art)’에서 아트 컬렉터에게 선택된 작품을 플레이트에 적용한 ‘신한카드 플리(노머니 노아트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노머니 노아트는 매회 색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진 작가 4명이 나와 작품을 소개하고 아트 컬렉터들의 평가를 받은 하나를 경매에 부치는 버라이어티쇼인데 지난 5월말로 종영했다.
 

▲신한카드가 KBS ‘노머니 노아트(No Money No Art)’에서 아트 컬렉터에게 선택된 작품을 플레이트에 적용한 ‘신한카드 플리(노머니 노아트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신한카드 노머니 노아트 에디션 플레이트 9종 자료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회차별 선택된 작품을 신한카드 플리의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주요 작품은 ▲이사라 작가의 ‘Where is your wonderland’ ▲미미 작가의 ‘WANTED - Dream of my life’ ▲태우 작가의 ‘와유산수도:내가 지킬게’ ▲심봉민 작가의 ‘기억을 속삭이는 틈새’ 등이다.

이들 4개 작품은 최상위 낙찰가를 달성했는데 신한카드는 회차별 우승작품 모두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이 카드는 방송 종료일부터 1년 뒤인 2024년 5월25일까지 발급할 수 있다.

아울러 이 카드는 종전 신한카드 플리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9% 할인 혜택을 한도의 제한 없이 받는다. 매주 1회 제공되는 할인 쿠폰과 전월 자주 이용한 가맹점에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로 쌓아주는 단골 적립도 동일하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MASTER) 1만8000원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