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디에스솔루션즈는 회원사의 원활한 상품 판매를 위해 연간 1억2000만원 규모의 대형 온라인 셀러 지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타페이를 이용하는 셀러 모두에게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의 이용료가 지원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줄이고 매출 안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
▲디에스솔루션즈가 회원사의 원활한 상품 판매를 위해 연간 1억2000만원 규모의 대형 온라인 셀러 지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디에스솔루션즈] |
앞서 디에스솔루션즈는 최근 선정산 서비스 업계에서는 최초로 빠른 정산과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셀링툴 0원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소상공인 경영 안정을 위한 지원 서비스로 지난 4월1일부터 비타페이와 샵링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우선 비타페이를 통해 샵링커에 새로 가입하는 셀러는 누구나 ‘셀링툴 0원 패키지’로 샵링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타사의 빠른 정산을 이용하던 셀러가 비타페이 서비스로 전환하면 최대 1년간 샵링커 셀링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1년간 6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비타페이를 이용하는 셀러는 ▲셀링툴 비용 최대 600만원 지원 ▲중고나라 프로모션 지원 ▲기업복지몰을 통한 상품 동시 판매 ▲매출 리포트 알림톡 등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샵링커를 이용하는 회원사 역시 비타페이에 신규 가입시 지원금을 통해 3600만원까지 무료 선정산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더나가 등급UP 혜택으로 합리적 이용료로 빠른 정산이 가능하다.
올해로 업력 10년차인 비타페이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판매자를 대상으로 정산일을 익일로 조정해 현금 유동성 확보와 원활한 상품공급을 지원해오고 있다. 온·오프라인 판매자와 상생한다는 취지로 많은 온라인 판매자(셀러)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도록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샵링커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4500여개 고객사에서 이용하고 있다. 18년간 노하우를 통해 250여개 쇼핑몰과 연동해 일괄적인 상품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샵링커의 관리 기능은 한 번에 상품 수정 및 주문 관리, CS 일괄관리 등이 가능해 많은 셀러들이 이용하고 있다. 셀링툴 이외에도 택배 연동 서비스나 AI를 통한 상품 진단 서비스, 국내외 판매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도 이커머스 셀러의 판매에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다.
디에스솔루션즈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셀러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그동안 월별로 발생하는 셀링툴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또한 비타페이 선정산 서비스로 판매에 날개를 달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선정산 서비스 업계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셀러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타페이와 샵링커 무료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페이 홈페이지와 샵링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