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는 1월 25일과 26일, 대구 라온제나호텔 5층에서 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연웨딩갤러리와 대구 지역의 다양한 웨딩업체들이 협력해 진행하며, 지역 내 4성급 호텔에서 열리는 유일한 웨딩 박람회로 주목받고 있다.
행사에서는 대구 웨딩샵의 신상 웨딩드레스와 신규 웨딩스튜디오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최신 웨딩 트렌드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구성을 확인할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웨딩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개인별 예산과 스타일에 맞는 결혼 준비 방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할 수 있다.
사전예약 및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이 제공되며, 현장 계약 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증정과 같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웨딩홀 예약자에게는 소정의 지원금이 제공되며, 스드메 할인 혜택과 다이렉트 웨딩 준비 옵션도 마련되어 있어 예비 부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허니문, 한복, 예복, 예물, 혼수가전 및 가구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이 준비되어 있으며, 연웨딩갤러리의 전문 플래너가 무료로 맞춤형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박람회일정 및 무료 입장권 신청은 대구웨딩박람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