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 뮤비 티저 공개

엔터테인먼트 / 김형규 / 2022-02-25 11:20:56
YG케이플러스 소속, CJ ENM과 협력, 박우상 프로듀서 참여

스마일게이트와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하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25일 음원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CJ ENM과 손잡고 활동명 YuA로 가수 활동의 첫 행보를 시작한 한유아는 첫 번째 음원 티저를 통해 대중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 스마일게이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의 데뷔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번 티저 영상에는 신스 사운드의 댄스 음악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영상을 구현했으며, 지구를 즐기는 인공지능(AI) 소녀의 감성을 표현했다는 게 스마일게이트의 설명이다.

음원 아이 라이크 댓은 마마무의 ‘HIP’, ‘너나잘해’, ‘별이 빛나는 밤’, ‘딩가딩가’와 화사의 ‘마리아’, ‘멍청이’, 청하의 ‘SNAPPING’ 등의 케이팝 히트곡과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박우상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음원은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사인 CJ ENM과 함께 가요계에 진출하여 대중에게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YG케이플러스와 계약을 맺은 한유아는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외에도 방송·유튜브·공연·광고 등 다양한 영역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