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IBK기업은행은 ‘IBK내사업처음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IBK내사업처음통장은 사업자등록일부터 6개월이내 법인·개인사업자에게 3년간 일별 잔액 500만원까지 세전 최대 연 3% 금리로 분기별 이자를 지급하는 파킹통장 형태의 입출식예금이다.
![]() |
▲IBK기업은행이 ‘IBK내사업처음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IBK기업은행] |
이번 이벤트는 기업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 i-ONE뱅크(기업)에서 IBK내사업처음통장에 신규 가입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IBk기업은행은 선착순으로 창업응원금 2만원(5000개)을 지급하고 추첨해 갤럭시 버즈 PRO2(10개)를 선사한다.
또 신규 가입한 계좌를 매출대금 입금계좌로 등록하고 입금 내역이 있는 경우 추첨해 골드바 1돈(3개)을 증정한다. 아울러 IBK기업은행 인스타그램 응원 이벤트 홍보게시물에 창업기업 응원 메시지를 등록한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0개)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i-ONE뱅크(기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IBK내사업처음통장 금리 우대혜택과 창업응원금을 받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