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hy가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MPRO(이하 MPRO)’ 구매 이벤트와 체험단 2기 모집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MPRO 2종(△장&면역 △장&피부) 3개월 선불 구독세트를 구매하거나 신규 정기구독 신청 후 3개월간 섭취 시 모든 고객에게 14만 원 상당의 장내 미생물 검사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를 활용해 장내 환경을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 |
▲ <사진=hy> |
제품 체험단 2기 모집도 동시 진행한다. 활동 내용은 간단하다. 3개월간 SNS 채널에 MPRO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 하고, 장 내 미생물 검사에 참여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은 제품 무료 체험, 장내 미생물 검사 키트, 시상금 등 최대 116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y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MPRO는’ hy의 대표적인 장 건강 제품이다”라며, “구매 이벤트와 정기구독 체험단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MPRO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y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PRO는 국내 최초 이중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로 hy의 특허 유산균 5종을 한 병에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해 장내 환경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