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 디지털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10월3일까지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론칭한 새 TV광고와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 송은 올해 새 모델로 발탁된 진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 곡은 DB손해보험 브랜드 아이덴티티 ‘약속의 가치’를 담아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며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 |
▲DB손해보험이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 디지털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10월3일까지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
DB손해보험은 이번 TV광고와 브랜드 송 론칭을 기념해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10월3일까지 한 달간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유하기로! 약속된 플레이 ▲시청하기로! 약속된 플레이 ▲보내주기로! 약속된 플레이의 3개 테마로 구성된다.
우선 ‘공유하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개인 SNS에 약속된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즉석 경품당첨 기회가 주어지는데 공유 횟수만큼 당첨확률이 높다.
‘시청하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디지털 영상을 시청하고 약속의 가치를 일깨우고자 기획됐는데 영상 속 후킹 가사 “약속하길 잘했어”가 모두 몇 번 나오는지 맞히면 된다. 마지막으로 ‘보내주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다가오는 추석에 사랑하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DB손해보험에서 준비한 카드 이벤트로 진행된다.
귀엽고 감성이 가득한 이미지와 글귀가 있는 카드를 선택한 다음 가족과 친구 등에게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DB손해보험은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에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총 3701명에게 ▲LG 스탠바이미 고 TV ▲약속된 플레이 굿즈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트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초콜릿 생크림 ▲교촌 허니콤보 ▲메가커피 메가초코 등을 선사한다. 약속된 플레이 굿즈의 경우 콘서트와 캠핑 등 야외활동이 많은 가을 피크닉 세트로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인 약속의 의미를 전하고 고객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