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캠페인 통해 '설 건강 선물' 수요 공략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6-02-03 10:35:18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설 명절을 맞아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캠페인을 전개하며 건강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3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대표 제품군을 중심으로 할인 및 굿즈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설 선물로 꾸준히 선택받아온 스테디셀러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은 구성을 마련해,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 <사진=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지난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 광고 메이킹 영상과 브랜드 모델 박보검의 제품 추천 영상, 새해 인사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설 선물로서 ‘건강을 전하는 마음’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패션 매거진 VOGUE와 협업도 진행했다. 박보검을 모델로 한 화보에서는 병오년 ‘붉은 말의 해’의 역동성을 정관장의 시그니처 레드 컬러와 결합해 표현했다. 해당 화보는 전국 직영 매장 19곳에 전면·도어 시트로 적용됐으며, 테헤란본점에는 대형 전면 시트를 설치했다.

 

구매 고객 대상 혜택도 마련했다. 정관장 멤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박보검 화보가 담긴 새해 인사 엽서를 제공하며, 천녹·침향·황진단 등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정관장×VOGUE 콜라보 화보집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붉은 말 모티브의 ‘정말 키링’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정관장은 18일까지 대표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천녹톤’(3포)을 증정한다. 현대카드·삼성카드 LINK 제휴를 통한 청구 할인과 포인트 혜택도 함께 운영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설 캠페인은 소중한 이에게 건강을 선물하려는 고객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며 “명절에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