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스윙제트가 올해 초 정식 런칭 이후 현실을 뛰어넘는 압도적 그래픽과 첨단 시스템을 통해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 |
더스윙제트는 언리얼 엔진 5.3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4K 그래픽을 통해 실제 골프장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섬세한 잔디 표현부터 사실적인 조명 연출까지, 모든 면에서 현실감을 극대화하여 골퍼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러한 뛰어난 그래픽은 실제로 더스윙제트를 경험해본 골퍼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더스윙제트는 이러한 인기가 가맹점 문의로 이어지며, 펜션, 리조트, 회사 등 비상업 시설에서도 설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는 단순한 레저 활동을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시설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음을 보여준다.
더스윙제트는 올해 초부터 다양한 창업 박람회, 단독 창업 설명회 등에 참가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전국적인 가맹점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비상업 시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재호 ㈜더스윙골프 회장은 "더스윙제트에 보여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기술력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창업뿐만 아니라 비상업 시설 설치 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스윙제트는 창업센터를 통해 창업 혜택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에서 개최하는 ‘제7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COEX’에 참가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