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13일부터 8주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금융·보험 / 송현섭 / 2023-07-12 10:24:08
엔진오일·오토미션·배터리 점검…엔진세정·부품교체 할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AXA손해보험은 장마와 휴가철 안전운전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내달 31일까지 8주간 제공되는데 국산차와 수입차를 보유한 AXA손해보험 개인용 차량보험 가입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전국 스피드메이트 직영점 399곳과 영업점 212곳에서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AXA손해보험이 장마와 휴가철 안전운전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에 들어간다. [사진=AXA손해보험]

 

특히 AXA손해보험은 고객경험 확대와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난해 고객의 선호보다 높았던 항목들을 위주로 점검 및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우선 엔진오일과 오토미션·파워오일·배터리·타이어 등 모두 22개 항목에 대한 차량 안전 무상점검이 이뤄진다.

또 엔진 세정을 비롯해 에어컨·히터 살균, 브레이크오일 교환 등 서비스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고객들은 안전점검·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고 싶은 항목으로 엔진오일 교환과 에어컨·히터 필터 교환, 브레이크 패드·오일 교환, 에어컨 가스충전, 와이퍼 교환 등을 꼽았다.

AXA손해보험은 또 이번 서비스 기간 국산차 보유자로 유상 수리한 고객에게 에어컨·히터 필터 교환과 에어컨 가스충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 세정과 브레이크 패드 및 오일을 교환하면 각각 30%씩 금액 할인을 적용한다. 수입차의 경우 와이퍼 교환과 에어컨 가스 충전서비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AXA손해보험 관계자는 “올여름 휴가시즌과 이번 장마철에 고객의 안전운전과 빗길 교통사고를 예방 차원에서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며 “AXA손해보험이 마련한 무상점검 서비스로 더 안전한 운전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