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입지와 합리적인 분양가 ‘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 계약 완료

부동산 / 양대선 기자 / 2024-10-15 09:00:29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에서 뛰어난 입지와 선호하는 지역구 중 하나인 부산 동래구에 최근 분양을 한 ‘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가 100% 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 투시도


미남역 1번 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확보된 ‘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의 계약 완료 소식은 검증된 입지를 바탕으로 좋은 결과가 나온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 부동산 관련 관계자들은 “주변 신규 물량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100% 계약 완료의 큰 영향으로 작용된 거 같다”고 전했다.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상승시켜주는 동래 롯데백화점과 아시아드 홈플러스, 사직구장, 각종 관공서 및 병원 등이 가까이 있으며, 3,4호선 더블역세권이 확보되어 있다.

이러한 생활 인프라 뿐만 아니라 인근의 학군은 부산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에 속해 있다. 인근의 여러 유명 학교들이 교육의 질을 보증하며, 학원가가 집중적으로 밀집되어 있는 사직동, 거제동 등 1Km 반경 내 약 250개 이상의 풍부한 사교육 시설 등을 바탕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한다.

이번에 100% 계약 완료한 ‘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는 지하 3층, 지상 38층 160세대 규모이며, 71㎡, 80㎡A, 80㎡B, 84㎡ 의 면적 구성으로 전 타입 남향 위주 배치로 구성됐다.

 

또한 미래가치를 살펴보았을 때 온천 5구역, 6구역 재개발 (예정)과 만덕-센텀 지하도로 개발(중앙IC인접)은 주거, 상업, 문화가 공존하는 복합적인 생활권이 형성될 예정이다.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 역시 삶의 질을 올리는 장점으로 손꼽힌다. 발레파킹 서비스 도입 예정이고 각 세대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IoT 시스템과 에너지 절감 시스템으로 편리함과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질 수 있다.

시행사 ㈜지민건설 관계자들에 의하면 주상복합아파트 ‘동래 에코팰리스 아시아드’의 성공적인 분양 완료를 바탕으로 미남역 1번 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 특급 입지에 1층부터 5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을 빠르게 분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근린생활시설의 분양은 메디컬 관련 업종(의원, 병원)의 입점도 가능하게 설계가 돼 있다는 설명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