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사 프리미엄 궁중 피부과학 브랜드 ‘더후(THE WHOO)’의 천기단 라인 신제품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에서 대규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차세대 광채 핵심 성분인 ‘클로로젠™(Chlorogen™)’이 함유됐다.
행사는 지난 27일 상하이 탱크 아트센터에서 열린 ‘더후 비전 하우스(THE WHOO VISION HOUSE)’에서 진행됐다. LG생활건강은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을 포함한 천기단 화현 라인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하며, 약 2년 만에 상하이에서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재개했다.
▲ LG생활건강, 상하이서 '더후 비전 하우스' 개최 |
클로로젠™은 LG생활건강이 독자 개발한 피부 광채 복합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클로로제닉 애씨드와 아미노산 성분 타우린이 결합돼 시너지 효과를 낸다. 이번 제품은 아시아 여성 유전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유전적 요인까지 고려한 맞춤형 광채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행사에는 김지원 더후 모델과 글로벌 앰버서더인 중국 배우 리시엔을 비롯해, 중국·아시아 지역의 언론, 뷰티 인플루언서, 주요 유통사 관계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Tmall)’, 틱톡(TikTok), 중국 내 주요 백화점 관계자도 함께해 상업적 관심을 끌었다.
김지원은 “더후가 아시아 여성 피부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는 점이 인상 깊다”며 “천기단 제품이 피부에 잘 맞았던 이유를 알게 됐다”고 밝혔다. 리시엔 역시 “천기단의 연구 성과가 집약된 제품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클로로젠™의 작용 원리를 예술적으로 표현한 미디어아트 공간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해당 전시는 과거 오일탱크였던 전시장을 클로로젠™의 광채 작용을 시각화한 콘텐츠로 구성해 뷰티 콘텐츠 촬영지로도 인기를 끌었다.
한편, LG생활건강과 공동 연구를 진행한 성균관대 원홍희 교수는 “아시아 여성 5만 7000여 명의 유전자 정보를 활용해 피부 광채 관련 유전자를 발굴했다”며 “이번 연구를 통해 피부 빛을 되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더후의 궁중 피부과학 연구가 집약된 결과물로, 광채와 노화를 동시에 고민하는 글로벌 여성들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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