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과 기운 동시에" 하나은행,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오픈

금융·보험 / 문혜원 / 2024-04-05 09:42:59
친환경 머니드림 배개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은행은 행운 가득한 이벤트를 한 곳에 모은 '돈 기운 상점'을 오픈하고, '황금 머니드림 베개'를 증정하는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오픈한 '돈 기운 상점'에는 ▲급여이체로 혜택을 누리는 '달달 하나 통장 쿠폰 지급 이벤트' ▲국민연금 등을 처음 수령하는 고객을 위한 '4대연금 이벤트' 등 현재 시행 중인 최신 이벤트 6개가 한 눈에 보인다.

 

'돈 기운 상점'에서는 하나금융그룹의 캐릭터인 별송이가 진열대를 보여주며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종료일 10일 전부터 'D-day'가 표시된다.

 

하나은행은 '돈 기운 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황금 머니드림 베개'를 증정하는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도 실시한다. '돈 기운 상점'에 방문하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상점 내 다른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황금 머니드림 베개'는 하나은행이 폐지폐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베개인 '머니드림 베개'에 18K 금 1.8돈으로 제작된 골드 네임택을 달아 환경과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지난 2022년 시작된 '하나원큐 돈 기운 캠페인' 시리즈를 통해 '머니드림 베개', '머니드림 방석' 등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행운의 기운을 전파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나은행의 다양한 금융 혜택과 행운의 기운을 동시에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