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구몬, ‘스마트구몬 마이러닝’ 론칭

교육 / 이상원 기자 / 2025-10-01 09:27:35
자기주도학습 강화
셀프 학습 후 월 1회 유선 통해 구학습관리
본인이 보유 태블릿 및 스마트폰 기반 학습 가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구몬은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스마트구몬 마이러닝’ 이미지 [사진=교원]

교원구몬은 학원 수업과 병행하며 학습지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이 필요한 중고생 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을 희망하지만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성인회원 등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은 방문 또는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학습자가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앱 기반 서비스다.

디지털 교재 또는 지류 교재를 통해 문제를 풀고 학습 앱에 제출하면, 즉시 채점 후 학습 리포트를 받아 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월 1회 유선 학습관리가 포함돼, 학습 진도나 방향에 대해 조언과 독려를 얻을 수 있어 비대면 환경에서도 자기주도 학습 역량을 기를 수 있다. ‘마이러닝’은 공부라는 트랙 위에서 내 페이스대로 달리며 목표를 이뤄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 대면 또는 화상 학습관리 상품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대로 책정된 것도 강점이다. 또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이 가능해 초등생은 물론,중고등학생과 직장인들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 가능한 학습 과목은 △구몬일어 △구몬중국어 △구몬영어 △구몬한자 △구몬과학 △완전국어 △구몬수학 △수학플러스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구몬학습의 학습 노하우는 그대로 살리고, 공부 방식은 새롭게 다변화 하고자 설계된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은 전용 디바이스 구매 없이 개인이 보유한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으로 학습할 수 있는 점이 장점”라며 “데일리 학습 케어 기능과 실시간 오답질문방을 통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회원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지속 가능한 학습 습관 형성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