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서 2030 미혼 남녀 100쌍 참여
상조상품 가입 고객 대상 초청권 5매 추첨 증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상조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
| ▲ 크리스마스 싱글 파티 초청 이벤트 이미지 [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
이번 행사는 웅진프리드라이프의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MZ세대에게 연말의 설렘과 새로운 만남의 가치를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가 주최하는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권(45만원 상당) 5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대상은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상품 가입 고객(본인 및 20~30대 미혼 자녀)으로, 웅진프리드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 전환 ‘문의’만 해도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파티는 12월 27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리며, 신뢰할 수 있는 매칭 절차와 격조 높은 호스피탈리티를 결합해 특별한 연말 인연을 제안한다.
또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지난해 노블레스 수현과 체결한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성혼부터 웨딩까지 결혼의 전 과정을 케어하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 중이다.
특히,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성혼을 위한 맞춤 매칭 및 고품격 미팅 서비스를 제공, 웅진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의 상품가 이상의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웨딩 서비스는 전문 플래너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리허설 스튜디오 촬영부터 드레스, 메이크업, 결혼식까지 예식 준비의 전 과정을 세심하게 지원한다. 엄선된 웨딩 전문업체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며 무료 허니문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연말의 설렘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만남 문화로 연결해 고객이 새로운 인연과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노블레스 수현과의 협력을 통해 성혼부터 웨딩까지 이어지는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혜택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