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육아용품 ‘정품 인증’ 강화…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 운영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5-05-22 09:09:51

[메가경제=정호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민감한 육아용품 시장에서 정품 유통 강화에 나선다.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맘앤키즈’ 카테고리의 정품 인증을 강화하고, 국내 소비자 신뢰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 같은 전략의 일환으로,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23일까지 유한킴벌리와 함께 ‘정품 보장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를 진행 중이다. 행사에는 하기스, 그린핑거, 크리넥스, 좋은느낌, 스카트 등 유한킴벌리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육아 및 생활 필수품을 정품 인증과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 알리익스프레스, 육아용품 ‘정품 인증’ 강화

특히 하기스 기저귀와 그린핑거 유아 위생용품 등 민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들은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정품 여부가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품목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해당 제품군에 대해 엄격한 정품 보장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유통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맘앤키즈 제품군은 소비자 신뢰와 정품 보장이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시장에 맞춘 정품 유통 전략을 통해 육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유한킴벌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사은품도 제공된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