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와 마시마로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 김포 상륙

ESG·지속가능경제 / 정진성 기자 / 2023-08-22 09:03:30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KCC(대표 정재훈)가 KCC 페인트와 K-캐릭터 마시마로와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 KCC와 마시마로 컬래버레이션 세 번째 팝업스토어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운영된다. [사진=KCC]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F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숲으로 간 마시마로’ 컨셉으로 다양한 크기의 인형과 한정판 에코백, 캐릭터 상품등 다양한 굿즈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된 공간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KCC 페인트와 마시마로의 협업으로 완성한 3종 아트워크가 인쇄된 한정판 에코백을 구매하면,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셀프' 페인트통과 꽃씨를 담은 굿즈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페인트통에 동봉된 흙을 담아 꽃씨를 뿌려 직접 키워볼 수 있도록 구성한 체험형 패키지다. 

 

KCC는 마시마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SNS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숲으로 간 마시마로'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나 피드에 업로드하면 20명을 추첨하여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되며 9월 4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KCC 브랜딩을 담당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성지현책임은 "마시마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개월에 걸쳐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 소통해 보니 KCC페인트와 마시마로의 예상외 협업이 KCC페인트의 이미지를 더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한 것 같다"고 강조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