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사피엔스, 삼성전자 판매 주식회사와 업무협약...임직원 및 가맹점 지원 강화

사회 / 양대선 기자 / 2025-04-03 09:35:26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사피엔스가 삼성전자 판매 주식회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임직원 복리후생 증진과 가맹점 사업자의 부담 경감을 위한 협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커피사피엔스 임직원과 가맹점 사업자들은 복지 향상은 물론,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상업용 가전 구매 부담을 줄여 창업과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커피사피엔스 정세현 대표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제품 할인 혜택을 넘어, 가맹점 사업자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의의가 있다"며 "삼성전자 판매 주식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상생 관계를 유지하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통해 커피사피엔스는 가맹점주 지원 정책을 한층 강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삼성전자 판매 주식회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B2B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커피사피엔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맹점주 및 임직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