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바디프랜드,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심영범 기자 2025.09.11
-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 전속 모델로 방송인 나지완 발탁
- 양대선 기자 2025.09.11
- SFG 푸드리빌리지 세종, ‘바다를 먹은 고등어’ 12일 그랜드오픈
- 양대선 기자 2025.09.11
- GS25, ‘얼박사’ 누적 판매량 250만개 돌파
- 심영범 기자 2025.09.11
-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세포랩(cepoLAB)' 오픈
- 심영범 기자 2025.09.11
-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국내 누적판매 800만 봉 돌파
- 심영범 기자 2025.09.11
- bhc, 한강 라인 매장 전년 동기 대비 32% 매출 성장
- 심영범 기자 2025.09.11
-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 주영래 기자 2025.09.11
- 강원랜드, 오사카 IR 앞두고 '매출총량제' 족쇄에 발목
- 주영래 기자 2025.09.11
-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 주영래 기자 2025.09.11
- 테팔, ‘칼에 진심인 남자’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 마케팅 시동
- 주영래 기자 2025.09.11
- 건국대 클러스터,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로 실버산업 진출
- 주영래 기자 2025.09.11
- 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 양대선 기자 2025.09.11
- KT&G복지재단, 베트남 태풍 피해지역 초등학교 리모델링 준공
- 심영범 기자 2025.09.11
- SPC그룹, ‘치폴레(Chipotle)’ 한국·싱가포르에 도입
- 심영범 기자 2025.09.11
- 오리온,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초코송이’ 선봬
- 심영범 기자 2025.09.11
- 코스맥스, 국가유산진흥원과 조선 왕실 정취 담은 ‘궁궐 향수’ 개발
- 심영범 기자 2025.09.11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 심영범 기자 2025.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