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SPC삼립 황종현 대표이사(맨 앞줄 가운데)가 임직원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 = SPC삼립

정창규

kyoo78@gmail.com | 2020-06-11 18:28:50

SPC삼립 황종현 대표이사(맨 앞줄 가운데)가 임직원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사진=SPC삼립)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SPC삼립은 1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작된 캠페인으로 코로나19 진료 의료진을 격려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참여하면 된다.


SPC삼립 황종현 대표이사는 성열기 신세계푸드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황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한국경제신문 김정호 대표이사, 에너지 전문 기업 한화에너지 정인섭 대표이사, 할리스F&B 김유진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SPC삼립 황종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사업장에서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