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맨프로토 엘리먼트 삼각대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조철민
webmaster@megaeconomy.co.kr | 2018-01-22 20:54:49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맨프로토 한국 공식 수입사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맨프로토 삼각대 라인 엘리먼트(Element)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맨프로토 엘리먼트 삼각대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삼각대에 동봉되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세기P&C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응모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맨프로토 엘리먼트 삼각대에 연결할 수 있는 삼각대 플레이트(20명) △세기P&C 홈페이지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세기 포인트 1만점(50명), 5천점(50명)이다.
맨프로토 마케팅팀은 "맨프로토 엘리먼트 삼각대가 여행용 트레블러 콘셉트의 삼각대라며 가벼운 무게와 어떠한 환경에서도 손쉽게 설치하여 빠르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맨프로토 측은 또한 "전문 사진가만이 아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여행용 삼각대로 대중들이 쉽게 접하도록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맨프로토 엘리먼트 출시 기념 이벤트는 1월 16일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세기P&C 제공]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