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액터스, ㈜미주인터내셔널과 뷰티 시장 공략 강화...업무 협약 체결

시니어 모델 뷰티 시장 진출 확대

이준 기자

industry@megaeconomy.co.kr | 2025-03-11 17:42:02

▲제이액터스는 미주인터내셔널과 화장품 브랜드 홍보 마케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제이액터스는 ㈜미주인터내셔널과 화장품 브랜드 홍보 마케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뷰티 시장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시니어를 위한 뷰티 콘텐츠 제작, 뷰티제품 홍보 및 모델 활동 지원, 공동 마케팅 및 행사 협력 등을 공동 추진하며, 시니어를 위한 뷰티산업 협력과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미주인터내셔널의 뷰티 제품 카라오는 제이액터스의 플랫폼을 통해 온오프 라인에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양사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혁신적인 서비스와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는 "이번 협약은 뷰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주인터내셔널의 박정원대표는 "제이액터스와의 협력을 통해 뷰티 산업에서 연령의 경계를 허물고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활약할수 있도록 새로운 변화의 시대에 맞춰 양사간 성장 이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액터스는 시니어모델을 전문으로 교육 및 활동시키는 엔터테인먼트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패션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낸 국내 최대의 모델 콘텐츠를 보유한 기업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