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 그려진 ‘#오하쳌 스페셜 에디션’ 선뵈

MZ세대 특화 카드 '#오하쳌’과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다이노탱’의 콜라보!
선착순 3000명 대표 캐릭터 ‘쿼카’,‘보보’카드 발급 패키지 제공

황동현

robert30@naver.com | 2021-08-26 17:38:14

우리카드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그려진 MZ세대를 위한 특별한 카드를 출시했다. 선착순 3000명에게 대표 캐릭터 ‘쿼카’,‘보보’카드 발급 패키지를  제공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MZ세대 특화 카드인 #오하쳌과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콜라보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MZ세대 특화 카드인 #오하쳌과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콜라보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해당 카드는 인스타그램 27만 팔로워를 보유한 MZ세대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인 다이노탱과 콜라보해 3종의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발급 고객 대상 선착순 3000에게는 다이노탱 카드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발급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다이노탱 대표 캐릭터인 ‘쿼카’와 ‘보보’가 들어간 우편봉투, 캐리어, 스티커 SET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내달‘다이노탱 경품’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노탱 굿즈(쿨러팩, 마우스패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이 제공된다.

상품 혜택은 지난 6월에 출시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카드와 동일하다. 무신사, 쿠팡, 배달의민족, 넷플릭스, 스타벅스 등 쇼핑, 음식, 취미, 일상 분야를 대표하는 MZ세대 인기 가맹점에서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오하쳌’이 MZ세대 특화카드인 만큼 20대 팬들이 탄탄한 다이노탱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층이 발급받고 싶고, 간직하고 싶은 카드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액신용한도 서비스가 탑재된 이 상품은 만 19세 이상부터 발급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카드발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