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설선물 대목' 체험예약 방문 혜택 강화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4-02-07 17:31:59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설 선물 대목을 앞두고 체험예약을 통해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은 고객들이 전국 라운지 170여 곳 중 원하는 라운지를 직접 선택해 홈페이지 사전 신청 후 지정 날짜에 방문 시 자유로운 마사지 체험과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 바디프랜드가 설을 맞아 라운지 체험예약 방문 혜택을 강화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설 선물 대목에 맞춰 해당 시스템으로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라운지 체험예약 신청 후 현장에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중 기존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이용 시 따뜻한 온기를 더해줄 무릎 담요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 고객이 이번 체험예약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를 추가로 구매할 시 59개월 기준 렌탈료 2회가 면제된다. 또한 기존 고객의 지인이 제품을 구매한다면 렌탈료 1회가 면제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