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29 17:29:08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중심으로 한 즉석 취식형 신선편의식 상품을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 [사진=BBQ]

 

최근 간편한 한 끼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샐러드·샌드위치 등 델리 제품이 식사의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아이캔리부트는 신선도와 합리적인 가격, 즉시 섭취 가능한 편의성을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워 ‘장보기 중 바로 집어 한 끼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델리’를 전용 매대 콘셉트로 설정했다.

 

가볍고 깔끔한 샐러드와 영양 균형을 고려한 샌드위치를 부담 없는 가격대로 제공해 장보기 고객은 물론 인근 직장인과 가족 단위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향후 유통 채널과 소비 환경 변화에 맞춰 신선편의식 상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일상에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델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윤지현 파티센타 대표는 “자체 CK(Central Kitchen) 기반의 제조 역량과 아이캔리부트의 메뉴 기획력을 결합해 유통 환경에 최적화된 델리 상품을 표준화하고 있다”며 “향후 전국 하나로마트로 확산 가능한 구조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