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서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04 17:15:4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GS더프레시와 손잡고 설 명절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
GS리테일에 따르면 하림 설 선물세트는 GS리테일 전용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를 통해 9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고객은 설 연휴 직전인 13일 또는 14일에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대표적이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포함된 냉장 밀키트 3종(정통 일식 커리퐁닭, 정통 사천식 마파퐁닭, 매콤마늘 닭볶음탕용)에 깐메추리알을 함께 구성했다. 닭고기 요리는 물론 샐러드나 갈비찜 등 명절 음식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의 실용성을 높였다.
무항생제 1등급 계란 30구를 담은 ‘하림 신선란 세트’도 선보인다. 전이나 떡국 고명 등 명절 음식에 자주 사용되는 달걀을 선물용 상자에 담아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시했다.
냉동 선물세트 라인업도 강화했다. ‘하림 베스트 세트’는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위트 바비큐, IFF 한입쏙 닭안심, 순진한 순살닭갈비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닭똥집볶음·불닭발볶음, 직화 무뼈닭발·닭목살 등을 담은 ‘하림 별미 세트’는 연휴 간식이나 술안주 수요를 겨냥했다.
김영민 GS더프레시 MD는 “전통적인 명절 선물에서 벗어나 요리 활용도가 높은 제품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신선함과 맛, 편리함을 모두 갖춘 하림 선물세트로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