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OK읏수저적금' 출시...최고 연 20.25% 금리
노규호 기자
ngh9291@megaeconomy.co.kr | 2025-06-12 17:12:50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OK저축은행이 ‘읏수저’ 브랜드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매일 일정 금액을 적립하는 단기적금 상품 ‘OK읏수저적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OK읏수저 적금’은 가입자가 5000원 또는 1만원을 선택해 30일간 매일 정액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기본금리 세전 연 4%외에도 30회차 전액 납입 후 우대금리 15.25%포인트와 마케팅 동의 시 우대금리 1%포인트를 적용받을 수 있어, 최대 연 20.25%의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이 상품을 통해 청년층에게 희망적 메시지를 전달하고, 자연스럽게 저축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과 연계해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극장과 야구장에서 읏수저 굿즈를 배포하고, QR코드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소액부터 시작할 수 있는 적금상품을 통해 ‘세상의 모든 읏수저를 응원합니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현실 속 혜택으로 연결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OK저축은행’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정기적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