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이랜드 애니바디, 기능성 이너웨어 ‘편애브라’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1-03-25 17:11:21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기능성 여성속옷 ‘편애브라’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이며,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삼고 있는 애니바디의 핵심 라인이다.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하지 않고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한다고 애니바디 측은 전했다.
이 제품은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이중 ‘심리스 편애브라'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고정력을 잡아줄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을 개발했으며 특허를 받았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자신의 몸을 사랑하자는 ‘자기 몸 긍정주의’가 글로벌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주는 편안한 이너웨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며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출시 과정에서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의 후기와 피드백을 통해 수정을 거치는 등 정말 내 몸에 편한 브래지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애니바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신을 사랑하는 애니바디 앰버서더를 찾습니다’라는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