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총 3312명 추첨…'로보락 로봇청소기'·'다이슨 슈퍼소닉' 등 경품 제공

최정환 기자

admor75@gmail.com | 2025-11-11 17:05:24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은행 계좌 또는 NH농협카드로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3312명을 추첨해 ▲로보락 로봇청소기(2명) ▲다이슨 슈퍼소닉(10명) ▲BBQ 치킨(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사진=NH농협은행]
아울러, NH농협은행 계좌 또는 NH농협카드로 페이스페이 결제 시 결제마다 랜덤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지급된 포인트는 다음 결제 시 결제금액에서 차감해 사용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토스의 얼굴인식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와 제휴한 '올원×페이스페이'를 통해 고객들이 한층 편리한 금융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생활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