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30 17:04:0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2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11개, 해외 4개 등 총 15개 체인호텔이 참여한다. 국내에서는 시그니엘 서울·부산을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부산·울산, 롯데리조트 속초·부여, 아트빌라스 제주,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등이 포함됐다.
해외 호텔로는 롯데호텔 괌과 사이공, 롯데아라이리조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호텔 등이 참여해 국내 호캉스 수요는 물론 단기 해외여행 수요까지 동시에 겨냥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설 연휴 이후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 다가오는 봄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타임세일을 기획했다”며 “국내외 다양한 롯데호텔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