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고기·참외 다내렸다...바캉스 먹거리 할인전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4-05-28 06:00:37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바캉스 먹거리부터 제철 과일, 여름 냉방 가전·의류 등 여름 인기 상품 할인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마트가 오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에서는 호주산 소고기부터 참외·수박, 선풍기, 여름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 <사진=이마트>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은 50%, 그 외 갈비살, 부채, 치마살, 살치살 등 달링다운 와규 상품들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대표 보양 먹거리인 온가족 손질바다장어 또한 할인가에 판매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제철 과일도 할인 품목이다. '성주 참외(4~8입/봉)'의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가로 선보인다. 당도선별·꿀처럼달콤한·유명산지·흑미수박 등 수박들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여름 냉방 가전과 여름 의류 할인전도 진행한다. '신일 표준형 선풍기'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다른 냉방기기들도 할인 품목이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TMAK 남/여 아동 비치 수영복 세트' 행사 상품들은 최대 50%, 여름 이너웨어와 의류 행사 상품들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처럼 이마트가 6월 초부터 여름 기획전을 선보이는 배경은 올해 여름에도 더운 날씨가 예상되며 여름 상품들에 대한 이른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올해 여름도 평년을 웃도는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여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먹거리와 용품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