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잡코리아,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등 3관왕 수상
장준형
jjh@megaeconomy.co.kr | 2023-12-05 16:57:14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알바몬과 잡코리아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알바몬은 '알바몬으로 알바가' 캠페인으로 TV영상 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 온라인 영상 시리즈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선보인 '전국민 이직 캠페인' 시리즈로 온라인 영상 시리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잡코리아 마케팅실 주현정 실장은 "알바몬과 잡코리아 수상작은 두 캠페인 모두 브랜드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된 광고물의 완성도와 과감한 크리에이티브를 시도했던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을 이끄는 전 세대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고, 원하는 기업과 인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패밀리브랜드인 알바몬과의 시너지를 통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과 취업 관련 콘텐츠, 프로모션 등 통합 브랜딩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