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키즈, 새학기 책가방 총집합…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14 16:51:1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전문 플랫폼 ‘무신사 키즈’가 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주요 키즈 브랜드의 책가방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선보인다.
무신사 키즈는 오는 24일까지 ‘2026 무신사 키즈 책가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준비 기간 중 수요가 가장 높은 책가방을 중심으로 아우터, 패션 의류, 신발 등 키즈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무신사 키즈는 신입생을 위한 책가방 라인업을 포함해 200여 개 키즈 브랜드, 4000여 개 상품을 활용한 신학기 ‘입학식 코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학부모와 아이들이 신학기 준비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디스커버리 키즈, 마리떼 키즈, 베네통 키즈, 빈폴 키즈, 아이스비스킷, MLB 키즈, 캉골 키즈, 타미힐피거 키즈, 플레이키즈프로, 휠라 키즈 등 12개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활용한 화보도 함께 공개한다.
고객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체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장바구니 전용 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은 키즈 패션 시장에서 학부모와 아이들의 관심이 가장 집중되는 시기”라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의 핵심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한 만큼, 책가방은 물론 다양한 키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