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 트렌드 변화… 투데이즈카, 1년 장기렌트 상품 출시
인플루언서·연예인도 선택한 투데이즈카… 검증된 1년 장기렌트 상품으로 인기
양대선 기자
daesunyang0119@gmail.com | 2025-12-08 16:54:27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장기렌트 시장에서 ‘짧은 주기의 차량 교체’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는 가운데, 장기렌트·리스 전문 플랫폼 ‘투데이즈카’가 신뢰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1년 장기렌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투데이즈카가 새롭게 내놓은 이번 상품은 기본 48개월 계약임에도 불구하고 1년 이용 후 위약금 없이 반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로 인해 라이프스타일 변화가 잦은 고객이나 다양한 차종을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여기에 3채널 차량 블랙박스, 고급 코일매트, 고급 썬팅 같은 차량에 꼭 필요한 부가혜택도 더해져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가 크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근에는 인플루언서, 연예인, 모델, 유명 기업 임직원 등 다수의 유명 고객들이 투데이즈카 서비스를 이용한 사실이 알려지며, 소비자 사이에서 ‘검증된 업체’라는 인식이 더욱 확산되고 있다. 실제로 여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투데이즈카 1년 프로모션 이용 후기가 공유되면서 신뢰도가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투데이즈카는 다년간 축적한 운영 경험과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까다로운 기준을 요구하는 유명인 및 기업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회사 측은 “인지도 높은 고객들의 이용 경험이 누적되면서 일반 소비자들도 더욱 안심하고 상담을 문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업계에서 가장 투명하고 합리적인 장기렌트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투데이즈카 1년 프로모션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