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2월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1-30 16:48:2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2월 한 달간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홈앤쇼핑은 ‘설맞이 더블적립 대잔치’의 일환으로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복주머니 룰렛’과 ‘복담은 추가적립’ 이벤트를 운영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꽝 없는 혜택으로 고객 참여를 유도한다. 또 기간 내 누적 구매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설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겨냥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홈앤쇼핑은 2월 1일부터 11일까지 ‘즉석당첨 새해福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1회당 경품 참여권 1매가 제공되며,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에게는 수제 견과 선물세트 350개와 샌드쿠키 선물세트 300개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강화한다. ‘빅적립데이’ 기획전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경우 10%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적립금은 최대 5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새벽 시간대 쇼핑 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도 눈에 띈다. 홈앤쇼핑은 2월 23일부터 27일까지 ‘새벽愛드림’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해당 기간 오전 6시 첫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주문 건당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홈앤쇼핑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설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적립과 경품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