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메가MGC커피와 픽업 프로모션…아메리카노 100원 판매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6-01-19 16:47:05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와 협업해 픽업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19일부터 25일까지 배민 픽업 주문 시 아메리카노(HOT)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 소진 이후에도 같은 기간 매일 1회 아메리카노(HOT)를 1,000원(정가 1,700원)에 픽업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6일부터 2월 1일까지도 할인 행사가 이어진다. 해당 기간에는 배민 픽업 주문 시 한정 수량으로 아메리카노(HOT)를 1,000원에 판매하며, 매일 1회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픽업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 중인 전국 약 2,000개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배민은 행사 기간 동안 픽업 지도 내에서 메가MGC커피 매장을 별도 아이콘으로 표시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다. 알림받기 서비스 동의 시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배민은 지난해 포장 서비스를 ‘픽업’으로 리브랜딩한 이후 관련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픽업 지도에서 현 위치 기반 가게 탐색 기능을 강화하고, 검색 기능을 추가하는 등 서비스 편의성을 개선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카페 카테고리의 경우 월 주문 건수가 200만 건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최종혁 우아한형제들 간편픽업TF장은 “메가MGC커피를 비롯해 다양한 카페 브랜드와 아메리카노 할인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픽업 서비스를 통해 점주의 매출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와 제휴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