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2026 새학기대전’ 진행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09 16:44:5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봄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한데 모은 ‘2026 새학기대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디지털 기기부터 공부방 분위기를 완성하는 가구와 홈데코, 생필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로지텍, 듀오백, 오늘의집 레이어(layer), 세이투셰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했다.

 

▲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고려해 기획전을 ▲신학기가구 ▲디지털 ▲데스크테리어 ▲키즈룸 등 4개 테마관으로 나눴다. 고객은 각 테마관에서 필요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가구’관에서는 책상과 의자, 책장·서랍장, 침대·매트리스 등 공부방 조성에 필요한 대표 가구를 선보인다. ‘디지털’관에는 모니터, 노트북·PC, 키보드·마우스, 태블릿·웨어러블, 헤드셋·이어폰 등 새학기 필수 디지털 기기를 한데 모았다. 삼성전자, LG전자, 주연테크, 로지텍, 레토, 엑토 등 브랜드의 제품을 가격대별로 비교해볼 수 있다.

 

책상 위 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고 싶은 학생을 위한 ‘데스크테리어’관에서는 정리 용품과 감성 소품을 제안한다. 유아동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해서는 유아동 매트, 교구, 이불, 등원 준비물 등을 모은 ‘키즈룸’관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새학기 준비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오늘의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기준으로 엄선된 15개 인기 상품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듀오백 스퀘어 의자, 삼성전자 LED 모니터, 엑토 커브드 무소음 키보드, 베베누보 낮잠이불 등이 대표 상품이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새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오늘의집과 함께 즐겁고 스마트한 새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