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뮤지컬 '비틀쥬스' 월요라이브 개최
정호 기자
zhdyxp56@gmail.com | 2026-01-12 16:42:43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뮤지컬 ‘비틀쥬스’를 주제로 한 월요라이브를 12일 오후 7시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NOL·NOL 티켓 공식 유튜브 채널과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NOL 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월요라이브는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되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콘텐츠로, 뮤지컬 작품과 무대 비하인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 ‘비틀쥬스’에 출연 중인 정원영, 홍나현, 나하나, 정욱진 배우가 참여한다. 출연진은 작품 관전 포인트와 연습 과정에서의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며, 주요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실시간 티켓 판매를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 형태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비틀쥬스’ 공연 티켓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이 진행된다. 방송 종료 이후에도 13일 자정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예매 인증 고객과 이벤트 참여 고객 등을 대상으로 배우 사인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사진과 키링 세트 등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관객이 배우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공연 관람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한 라이브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공연 콘텐츠와 혜택을 결합한 라이브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