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메뉴 '두반장 제육볶음' 출시
김형규
hgkim@megaeconomy.co.kr | 2024-04-29 16:42:28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두반장 제육볶음'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두반장 제육볶음은 예능프로그램 KBS2 TV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메뉴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의 세 번째 ▲편스토랑 얼큰마라국물족발 ▲편스토랑 나폴리탄 청양파스타&바게트 우승 레시피다.
신제품은 깔끔하고 매콤한 두반장 대두와 누에콩(잠두)을 섞어 발효시키고, 소금과 향신료를 섞어 맛을 낸 중국식 장(醬)류의 일종 소스를 이용해 만들었다. 손질된 돼지고기와 대파 등 다양한 야채에 특제소스를 넣고 볶으면 된다.
요리 마지막 과정에 동봉된 미나리를 첨가하면 아삭한 식감과 특유의 진한 향이 어우러져 풍미를 높인다는 게 hy의 설명이다.
안현우 hy 마케팅 담당은 "이번 신제품은 일상에서 흔히 즐기는 제육볶음을 중화풍으로 재해석한 밀키트"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편스토랑을 통해 스타의 비밀 레시피를 활용한 개성 있는 밀키트를 지속해서 내놓고 있다. 찌개, 볶음, 파스타, 스테이크 등 전통 한식부터 양식까지 총 48종의 밀키트를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