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KT 멤버십 대상 50% 할인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 2026-02-12 16:36:2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VIP부터 일반 등급까지 전 등급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문포장 주문 시 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은 1만 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되며, 레귤러·라지·패밀리·파티 등 전 사이즈 피자와 사이드 메뉴, 음료(최대 2잔)가 포함된다.

 

▲ [사진=한국파파존스]

 

혜택을 적용할 경우 신메뉴 ‘골든 체다 페퍼’ 라지 사이즈는 1만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베큐립 콤보’는 6000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회사 측은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겨냥해 체감 할인 폭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28일(토)까지 진행된다. KT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달달혜택’ 쿠폰을 발급받은 뒤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방문포장 주문에 한해 적용되며, 정상가 기준 최대 5만 원까지 1회 할인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달달혜택’ 월 1회 이용 한도에서 차감된다. 타 제휴 할인, 쿠폰, 세트 메뉴, 매장 전용 행사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제휴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